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67] Re:BDS 2006에서 TClientSocket, TServerSocket 사용
패인킬러 [painkiller] 1326 읽음    2006-04-29 20:50
BDS로 와서 델파이 컴포넌트와 통합이 이루어지면서 그런듯 합니다.
일단 BIN 디렉토리의 dclsockets100.bpl를 추가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


권기식.with☆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BCB 6으로 짠 프로그램이 랜 통신을 하는데 BDS 2006으로 포팅하려고 합니다....
:
: BDS에서 불러오니깐 TClientSocket, TServerSocket을 찾을 수 없다고 하는군요.
:
: 아키텍트 버전이라서 그런걸까요... ㅠ.ㅠ
:
: 헤더 파일인 ScktComp.hpp 파일은 존재하는데 컴포넌트에는 TClientSocket, TServerSocket이 안 보이네요.
:
: 대신 TTcpServer TTcpClient는 보이네요...
:
: 우째된 사연인지 아시는 분 안계신가요?
:
: 일단 새로운 컴포넌트로 바꾸어야겠네요.. ㅎㅎ

+ -

관련 글 리스트
44664 BDS 2006에서 TClientSocket, TServerSocket 사용 권기식.with☆ 962 2006/04/29
44667     Re:BDS 2006에서 TClientSocket, TServerSocket 사용 패인킬러 1326 2006/04/29
44688         감사합니다. 권기식.with☆ 948 2006/05/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