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38] ciemmesoft.com에서 컴포넌트를 가지고 오셔서 사용하시는 분들 계시면...
지연 [] 1049 읽음    2006-04-26 12:00
여기 뒤지다가 어느분께서 올려놓으신 링크를 따라서 들어가봤더니 free 컴포넌트가 있는거 같아서요.
다운받아서 패키지를 컴파일하는데 에러가 나오는군요...-_-;; (TAvStringGrid라고 제일위에 있는거)
[liker Fatal Error] Fatal: Unable to open file 'DSGNINTF.OBJ'
이 파일은 포함안되어 잇는 파일인디....


http://www.ciemmesoft.com/componenti/categorieing.asp?ID=21&PAG=1

링크올리신 그분께 바로 메일을 드릴려다가 올려진 날짜가 2004년도라 너무 오래된거 같아서요.
여기 게시판에 올립니다.
혹시 이거 풀어서 사용하고 계신 분 계시면 좀 가르쳐주세요.
제가 C++빌더 6.0을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 패키지를 열면 5.0으로 만들어졌다고 업뎃됐단 내용이
나오는데 이것도 영향을 미치는지요?
부탁드립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4638 ciemmesoft.com에서 컴포넌트를 가지고 오셔서 사용하시는 분들 계시면... 지연 1049 2006/04/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