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33] Re:StringGrid에서 범위선택해서 내용옮기기
둘리 [dooly386] 1256 읽음    2006-04-26 08:37
기본으로 있는 StringGrid는 기능면에서는 많이 없습니다.
Windows의 StringGrid를 그대로 올려놓은 형태이기 때문에.. 별다는 추가 기능이 없는것이고..
Microsoft Windows API의 특성이 대부분 기본 기능만 제공하는 것이라..
거의 모든(UI 의 화려한 기능)은 직접 구현 하셔야 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많은 화려한(?) 상용화 컴포넌트들이 판매가 되고 있고요.

Row를 서로 교체 하신다면 각 cell들의 값을 직접 교체하시는 방법으로 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Drag and Drop 도 직접 구현 해주셔야 되고요..

지연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또 질문입니다.  ^^;;
: 한꺼번에 올리는것보다는 하나씩이 좋을꺼 같아서요..
: StringGrid에서 OnRowSelect해서 그 열의 내용들을 한칸씩 위로 올리거나 내리거나 하는 것은 가능한거
: 같은데요.
: 마우스로 범위지정해서 그 안에 포함된 놈들을 왕창 옮기는건 가능한지요?
: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드래그가 안되서....(제가 모르는 또 다른 기능선택이 있는지....-_-a)
: 많은 조언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626 StringGrid에서 범위선택해서 내용옮기기 지연 1010 2006/04/25
44633     Re:StringGrid에서 범위선택해서 내용옮기기 둘리 1256 2006/04/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