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19] Re:ListView에서 ComboBox 넣기
둘리 [dooly386] 1744 읽음    2006-04-25 13:17
폼에 combobox 하나 넣으시고요.. 보통때는 Visible Off로 하세요..
그리고 ListView 가 SelectItem 이 될때 다음과 같이 처리하세요. 그러면.
Combo가 Cell 에 올라오면 그다음부터는 Comb Control 받아 처리하시면 될듯.

void __fastcall TForm2::ListView1SelectItem(TObject *Sender, TListItem *Item,
      bool Selected)
{
  // Selected 보고 true 일때 처리하세요.. 간단히 짜서 그런건 생략 했습니다.
    int idx = Item->Index;
    TListColumn *c = ListView1->Columns->Items[idx];
    ComboBox1->Left = Item->Left+ListView1->Left;
    ComboBox1->Top = Item->Top+ListView1->Top;
    RECT r;

    GetWindowRect(Item->Handle,&r);
    ComboBox1->Width = ListView1->Columns->Items[0]->Width;// 해당 컬럼 위치 지정해야 됩니다. 0은 첫번째 컬럼 입니다. 위에 c 구한걸로 처리하시면 될듯.
    ComboBox1->Height = r.bottom-r.top;
                ComboBox1->Visible = true;

}


열띠미 님이 쓰신 글 :
: 지금 프로그램을 짜구 있는데요...
: ListView에 데이타를 출력한 상태에서 데이타를 수정할려고 하는데
: 이때 해당 쉘을 선택하면 콤보박스가 생성되어 원하는 값을 선택해서 넣고 싶습니다.
: 혹시 방법을 알고 계신분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617 ListView에서 ComboBox 넣기 열띠미 1143 2006/04/25
44619     Re:ListView에서 ComboBox 넣기 둘리 1744 2006/04/25
44618     Re:ListView에서 ComboBox 넣기 외랑 1866 2006/04/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