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74] 엑셀 파일을 --> 텍스트 파일로..
김태진 [mairin] 1404 읽음    2006-04-20 14:28
안녕하세요..
엑셀 파일을 읽어서
약간의 수정을 가한 후 텍스트 파일로 만들려고 합니다.

우선 엑셀 파일을 셀 단위가 아닌 줄 단위로 읽어 올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줄 단위면.. 레코드..인가요?

그리고 데이터가 무지 큰 경우 ExcelApplication을 사용하면 무지 느리다고 하는데..

그냥 텍스트 형식으로 열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데이터가 1000줄 정도면..
그냥 for 돌려서 cell을 읽어 들여서 처리할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엑셀 오토메이션에 대해 잘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574 엑셀 파일을 --> 텍스트 파일로.. 김태진 1404 2006/04/20
44576     Re: 엑셀의 셀 값이 숫자인지 텍스트인지 체크..(질문추가) 김태진 2184 2006/04/20
44628         Re:Re: 엑셀의 셀 값이 숫자인지 텍스트인지 체크..(질문추가) 0 2926 2006/04/25
44616         Re:Re: 엑셀의 셀 값이 숫자인지 텍스트인지 체크..(질문추가) 슬  4817 2006/04/25
44742             Re:Re:Re: 두 분 답변 감사합니다..^^ 김태진 1019 2006/05/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