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엑셀 파일을 읽어서
약간의 수정을 가한 후 텍스트 파일로 만들려고 합니다.
우선 엑셀 파일을 셀 단위가 아닌 줄 단위로 읽어 올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줄 단위면.. 레코드..인가요?
그리고 데이터가 무지 큰 경우 ExcelApplication을 사용하면 무지 느리다고 하는데..
그냥 텍스트 형식으로 열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데이터가 1000줄 정도면..
그냥 for 돌려서 cell을 읽어 들여서 처리할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엑셀 오토메이션에 대해 잘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