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떻게 안된다는 것인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
'2006에서는 제대로 안된다'라는 말로는 아무것도 추측이 안되는.... --;;
Asurada 님이 쓰신 글 :
: 제가 Borland C++ 6을 쓰다가 최근 BDS2006으로 갈아타게 되었는데 그전에 쓰던 컴포넌트를 쓰려고 알아보니 2006 버젼이 따로 있더군요. 그런데 2006 버젼으로 해도 제대로 등록이 안되더군요.
: 2006은 자료도 아직은 구하기 힘들고 해서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 2006에서의 컴포넌트 등록은 어떻게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