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28] Re:Re:타이머와 스레드 관련 문의 드립니다. ^^
차요한 [blodkors] 1223 읽음    2006-04-17 10:15
네 제가 설명이 부족했네요 ^^;
단일 스레드가 맞구요 사실 이 상황에서는 서브 스레드가 필요한게
정석인데 소스 수정을 덜하기 위해서 바보 같은 질문이지만 별
꽁수를 다 생각하게 하네요 ^^

다시 상황 설명을 해보면요
평소에는 여유있게 동작합니다. 2~3분에 한번 꼴로 서버로 부터
데이터가 내려 옵니다. 당연히 이 경우에는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만
통신 장애라던지 어떤 문제로 인해 일정시간 서버로 부터 데이터를
받지 못하게 되면 서버는 여러건의 데이터를 쌓아두고 있다가 다시 통신이
재개되면 그 동안에 데이터를 전송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클라이언트는 서버로부터 데이터를 다 받게 되기 전까지 UI는 거의 먹통이
되버립니다.
프로토콜상 클라이언트는 서버로부터 한건의 데이터를 받으면 OK 메세지를
보내게 되는데요 서버로부터 데이터를 받고나서 바로 OK 메세지를 보내지 않고
서버와 통신하는 한 사이클의 동작 동안 UI를 받아들일 수 있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 하고 질문드려 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516 타이머와 스레드 관련 문의 드립니다. ^^ 차요한 1044 2006/04/15
44517     Re:타이머와 스레드 관련 문의 드립니다. ^^ 박지훈.임프 1654 2006/04/15
44528         Re:Re:타이머와 스레드 관련 문의 드립니다. ^^ 차요한 1223 2006/04/17
44541             Re:Re:Re:타이머와 스레드 관련 문의 드립니다. ^^ 박지훈.임프 4076 2006/04/17
44547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냉무) 차요한 916 2006/04/18
44546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냉무) 차요한 837 2006/04/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