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이런게 있었군요. 박지훈.임프 님, 정말 감사합니다.
잘 작동을 합니다.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파일이 아니라 디렉토리를 선택하는 다이얼로그는 따로 있습니다.
: 단, 컴포넌트 형태로 등록되어 있지는 않고요. 코드로 해야 합니다.
: 단순하기 때문에 굳이 컴포넌트를 쓸 필요도 없습니다.
:
: Tip 게시판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150
:
: 그럼...
:
:
: 달신이 님이 쓰신 글 :
: : 웹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특정 폴더에 저장을 하려고 합니다. 이때 SaveDialog를 사용해서 폴더만 지정을 하려고 하는데 파일이름을 쓰지 않으면 작동을 하지 않는군요. 어떻게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간단한 문제인데도 해결을 못하네요. 혹 샘플 코드가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