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12] Re:Re:[질문]String 형 전역변수 선언하기
엔조이 [] 1557 읽음    2006-04-15 09:54
: : Global.cpp
: : -------------------
: : String a;
: :
: : Global.h
: : -------------------
: : extern String a     <============여기 세미콜론 빠졌음...

근데 이거 맞는지 몰겠네...
저도 스트링  extern 해서 많이 썼어요 세미콜론 아니면 잘 모름....^^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String 형 변수도 extern 으로 받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 잘 살펴 보시기를..
:
:
:
: 강민성 님이 쓰신 글 :
: : Global.cpp
: : -------------------
: : int a;
: :
: : Global.h
: : -------------------
: : extern int a;
: :
: : 하면 되는데
: : Global.cpp
: : -------------------
: : String a;
: :
: : Global.h
: : -------------------
: : extern String a
: :
: : 이렇게 하면 안되더군요... 어떻게 하는 방법 없을까여?

+ -

관련 글 리스트
44479 [질문]String 형 전역변수 선언하기 강민성 861 2006/04/13
44484     Re:[질문]String 형 전역변수 선언하기 김태선 1057 2006/04/14
44512         Re:Re:[질문]String 형 전역변수 선언하기 엔조이 1557 2006/04/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