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Global.cpp
: : -------------------
: : String a;
: :
: : Global.h
: : -------------------
: : extern String a <============여기 세미콜론 빠졌음...
근데 이거 맞는지 몰겠네...
저도 스트링 extern 해서 많이 썼어요 세미콜론 아니면 잘 모름....^^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String 형 변수도 extern 으로 받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 잘 살펴 보시기를..
:
:
:
: 강민성 님이 쓰신 글 :
: : Global.cpp
: : -------------------
: : int a;
: :
: : Global.h
: : -------------------
: : extern int a;
: :
: : 하면 되는데
: : Global.cpp
: : -------------------
: : String a;
: :
: : Global.h
: : -------------------
: : extern String a
: :
: : 이렇게 하면 안되더군요... 어떻게 하는 방법 없을까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