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07] Re:Indy 가 안되네요.
박지훈.임프 [cbuilder] 967 읽음    2006-04-15 04:32
BDS2006에 포함된 Indy 10 버전은 C++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건 BDS2006 설치할 때 Indy 버전을 10으로 지정하면 빨간색으로 경고해주는데, 아마 자세히 읽어보시지 않은 거 같네요.
(소스를 보면, Indy 개발자가 C++에서 쓸 수 있도록 이래저래 노력을 해보다가 포기한 흔적이 있더군요.)

비교적 단순한 몇몇 경우에는 약간의 트릭을 쓰면 인디10을 사용한 C++ 소스를 컴파일할 수 있기는 하지만, 이것도
조금 복잡해지면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대신 Indy 9 버전을 선택해서 설치하면 C++에서도 문제없이 쓸 수 있습니다.

그럼...


마봉검 님이 쓰신 글 :
: IdWinsock2.hpp 에서 에러가 나는데 왜이러죠?
: 그냥 폼에 TIdHTTP 콤포넌트만 추가하고 컴파일 한거 밖에 없는데.
: (구체적인 상황이라봤자 그것밖에;;)
: 뭔가 따로 설정해줘야 하는지.. include 에 Indy10 폴더는 추가했습니다만..
: 델파이에선 잘 돌아갑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495 Indy 가 안되네요. 마봉검 925 2006/04/14
44507     Re:Indy 가 안되네요. 박지훈.임프 967 2006/04/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