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00] 꼭 좀 알려주세효...ㅠㅠ - BDS 2006에서 ActiveX Control 어떻게 등록하나요??
이창현 [shaper] 860 읽음    2006-04-14 19:07
저도 애먹고 있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들 답변좀 주세효...ㅠㅠ

Anakin 님이 쓰신 글 :
: 기존의 방식대로는 아니지만...
: [Component]-[Import Component]-[Import ActiveX Control]-[등록할 ActiveX Control 선택]
:
: Class Names :
: Palette Page :
: Unit Dir Name:
: Search path:
:
: 위 항목은 기본 설정대로 하고 [Next] 했을 경우...
: 이다음이 문제입니다...
:
: 도움말 상으로는 3가지의 선택메뉴가 나와야 하는데... [Create Unit] 메뉴만 나오네요...
:
: 설치하려는 ActiveX Control이 지원되지 않는거 같아 다른 Control를 선택해도 마찬가지 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536 BDS 2006에서 ActiveX Control 어떻게 등록하나요?? Anakin 927 2006/02/03
44500     꼭 좀 알려주세효...ㅠㅠ - BDS 2006에서 ActiveX Control 어떻게 등록하나요?? 이창현 860 2006/04/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