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493] Re:Graphics32 컴포넌트에서요...
ayh [] 1407 읽음    2006-04-14 11:16
Graphics32 를 쓴지 꽤 오래되어서 정확한 건 아닙니다만,

Image321->Picture->LoadFromFile("Sample.PNG");

정도로 하면 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Bitmap은 불러와서 bitmap으로 변환된 데이터입니다. Bitmap에 로드할 수 있는 건 bmp밖에 없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Graphics32 의 Help를 찾아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아마 Picture 프로퍼티가 존재할 겁니다.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도움받는이... 님이 쓰신 글 :
: 컴포넌트를 폼위에 올린 후 그냥 PNG파일을 로드하면 잘됩니다.
: 그런데 소스상에서 Image321->Bitmap->LoadFromFile("Sample.PNG");하면
: 확장자인 (.PNG)를 모르겠다고 에러를 토해내네요... ㅠ.ㅠ
: 어찌해야 하는지... 한 수 부탁드립니다. 꾸뻑~

+ -

관련 글 리스트
44464 Graphics32 컴포넌트에서요... 도움받는이... 906 2006/04/12
44493     Re:Graphics32 컴포넌트에서요... ayh 1407 2006/04/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