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487] Re:틀린 부분좀 ㅡㅡ;;
머슴.한석복 [han8783] 750 읽음    2006-04-14 09:58
이게 어디가 틀렸는지를 짚어 달라고 하는 것은 질문이 잘못 됐다고 생각 합니다.
이걸 타이핑 해보니까 이런 에러가 나더라.. 그런데, 그게 무엇이 문제인지..책을 봐도 모르겠더라.
그러니까 좀 가르쳐 달라 이렇게 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여기가 무슨 레포트 대신 해주는 싸이트도 아니고..너무하다고 생각 안하십니까?

루피 님이 쓰신 글 :
: #include <stdio.h>
:
: void main()
:
: {
:
: int iNum1, iNum2, iNum3,iNum4,iNum5, iMax, iMid, iMin;
:
: printf("정수1 입력 : ");
: scanf("%d", &iNum1);
:
: printf("정수2입력 : ");
: scanf("%d", &iNum2);
:
: printf("정수3 : ");
: scanf("%d", &iNum3);
:
: printf("정수4 입력: ");
: scanf("%d", &iNum4);
:
: printf("정수5 입력: ");
: scanf("%d", &iNum4);
:

:
: if(iNum1!= iMin && iNum1!= iMax) iMid = iNum1;
:
: else if(iNum2!= iMin && iNum2!= iMax) iMid = 2Num1;
: else if(iNum3!= iMin && iNum3!= iMax) iMid = 3Num1;
: else if(iNum4!= iMin && iNum4!= iMax) iMid = 4Num1;
: else if(iNum5!= iMin && iNum5!= iMax) iMid = 5Num1;
: printf("MID : %d,mid");
: }

+ -

관련 글 리스트
44474 틀린 부분좀 ㅡㅡ;; 루피 893 2006/04/13
44490     Re:틀린 부분좀 ㅡㅡ;; 외랑 735 2006/04/14
44487     Re:틀린 부분좀 ㅡㅡ;; 머슴.한석복 750 2006/04/14
44513         Re:Re:틀린 부분좀 ㅡㅡ;; 엔조이 712 2006/04/15
44477     Re:틀린 부분좀 ㅡㅡ;; BloodWolf 840 2006/04/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