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eeonterminate = false ;
thread->waitfor
김정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프로그램을 종료시키면 가끔 에러가 발생하는데요,
: 제 생각에는 쓰레드가 완전히 소멸되기 전에 프로그램이 종료되버리면서,
: 에러가 나는것 같습니다. 종료하기전에 쓰레드를 없애고 충분히 기다리는데도 그러네요.
: 문제를 일이키는 쓰레드는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는동안 매 60ms마다 데이타를 통신포트로
: 쏘는 놈이거든요. 프로그램을 종료시키기 전에 쓰레드가 아직 안죽었다면 끝날때까지
: 기다렸다가 끝내는 부분을 추가해야 할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알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