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457] Re:udl파일을 사용해 연결 문자열을 받아 오려면..
박지훈.임프 [cbuilder] 900 읽음    2006-04-12 06:54
동적으로 다이얼로그 띄워서 커넥션스트링을 구성하려고 하는 거죠?
PromptDataSource() 함수를 쓰면 됩니다. ADODB.hpp에 있습니다.
extern PACKAGE WideString __fastcall PromptDataSource(unsigned ParentHandle, WideString InitialString);

첫번째 인자는 다이얼로그를 호출하는 폼의 핸들, 두번째 인자는 디폴트 커넥션스트링이니까 그냥 "" 넣어줘도 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AnsiString MyConnectionString = PromptDataSource(unsigned(Handle), "");
  ShowMessage(MyConnectionString);
}

ADODB.hpp는 ADO 컴포넌트를 하나라도 썼으면 자동으로 인클루드가 되니까 신경 안써도 됩니다만, 만약 ADO 컴포넌트를
안쓴다면 직접 인클루드해줘야 합니다.

그럼...


pili 님이 쓰신 글 :
: 먼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름이 아니라. ShellExecute()를 사용해서 임시로 만들어 둔 Text.udl파일을 실행시켜서
:
: 연결 문자열을 생성 했습니다..
:
: 이부분에서 생성된 연결문자열을 직접 프로그램에서 받아 오고 싶은데..
:
: 어떤 방법이 없을까요...? 현재는 꽁수로 생성된 Text.udl파일에서 읽어오고 있습니다만..
: 직접 받아 오고 싶은데...
:
: 혹시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 드릴께요..

+ -

관련 글 리스트
44439 udl파일을 사용해 연결 문자열을 받아 오려면.. pili 815 2006/04/11
44457     Re:udl파일을 사용해 연결 문자열을 받아 오려면.. 박지훈.임프 900 2006/04/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