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적으로 다이얼로그 띄워서 커넥션스트링을 구성하려고 하는 거죠?
PromptDataSource() 함수를 쓰면 됩니다. ADODB.hpp에 있습니다.
extern PACKAGE WideString __fastcall PromptDataSource(unsigned ParentHandle, WideString InitialString);
첫번째 인자는 다이얼로그를 호출하는 폼의 핸들, 두번째 인자는 디폴트 커넥션스트링이니까 그냥 "" 넣어줘도 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AnsiString MyConnectionString = PromptDataSource(unsigned(Handle), "");
ShowMessage(MyConnectionString);
}
ADODB.hpp는 ADO 컴포넌트를 하나라도 썼으면 자동으로 인클루드가 되니까 신경 안써도 됩니다만, 만약 ADO 컴포넌트를
안쓴다면 직접 인클루드해줘야 합니다.
그럼...
pili 님이 쓰신 글 :
: 먼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름이 아니라. ShellExecute()를 사용해서 임시로 만들어 둔 Text.udl파일을 실행시켜서
:
: 연결 문자열을 생성 했습니다..
:
: 이부분에서 생성된 연결문자열을 직접 프로그램에서 받아 오고 싶은데..
:
: 어떤 방법이 없을까요...? 현재는 꽁수로 생성된 Text.udl파일에서 읽어오고 있습니다만..
: 직접 받아 오고 싶은데...
:
: 혹시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 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