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456] Re:TImage 컴포넌트로는 32X32보다 큰 Icon은 Load못하나요?
박지훈.임프 [cbuilder] 968 읽음    2006-04-12 06:00
방금 해보니 64x64 크기도 원래 크기대로 잘 불러오던데요.
(128x128 크기는 파일이 없어서 테스트를 못해봤네요)

혹시, 아이콘 파일 안에 여러개의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윈도우 아이콘 파일은 한 파일 안에 크기가 다른 여러개의 이미지를 가질 수 있고, 실제로도 여러 이미지를 가진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에 32x32 크기 이미지가 있어서 그걸 불러오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그럼...


도움받는이... 님이 쓰신 글 :
: 요즘 Icon파일들은 크기가 128X128짜리도 있던데 이런 Icon은 TImage컴포넌트로 불러도 작아지는데
: 혹시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44434 TImage 컴포넌트로는 32X32보다 큰 Icon은 Load못하나요? 도움받는이... 771 2006/04/11
44456     Re:TImage 컴포넌트로는 32X32보다 큰 Icon은 Load못하나요? 박지훈.임프 968 2006/04/12
44463         Re:Re:임프님! 감사합니다 도움받는이... 754 2006/04/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