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452] Re:C++빌더6에서 쓰던 컴포넌트와 소스를 그대로 bds2006으로 옮길수 있나요?
박지훈.임프 [cbuilder] 899 읽음    2006-04-12 05:04
완전히!는 아닙니다. 몇몇 예외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퀵리포트는 더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프로젝트에서 퀵리포트를 썼다면 수작업으로 다시 작업하든지, 아니면 퀵리포트를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또, 서드파티 컴포넌트들은 대부분 이미 2006 버전을 지원하고 있지만, 드물지만 컴포넌트 자체가 개발사 사정으로
더 이상 업그레이드가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소스가 없다면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

이전 버전으로 개발한 프로젝트에서 특별한 기법이나 서드파티 컴포넌트를 썼다면 그런 부분들을 명시해서 다시
질문해주시면,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지 없을지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후냥 님이 쓰신 글 :
: 현재 만들어놓은 프로그램이 빌더6 으로 만들었는데요.
: 2006으로 옮겨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그대로 옮겨서 사용할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그대로 쓸수 없으면 달리 바꿔주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
: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행복한 나날 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4409 C++빌더6에서 쓰던 컴포넌트와 소스를 그대로 bds2006으로 옮길수 있나요? 후냥 786 2006/04/07
44452     Re:C++빌더6에서 쓰던 컴포넌트와 소스를 그대로 bds2006으로 옮길수 있나요? 박지훈.임프 899 2006/04/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