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전히!는 아닙니다. 몇몇 예외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퀵리포트는 더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프로젝트에서 퀵리포트를 썼다면 수작업으로 다시 작업하든지, 아니면 퀵리포트를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또, 서드파티 컴포넌트들은 대부분 이미 2006 버전을 지원하고 있지만, 드물지만 컴포넌트 자체가 개발사 사정으로
더 이상 업그레이드가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소스가 없다면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
이전 버전으로 개발한 프로젝트에서 특별한 기법이나 서드파티 컴포넌트를 썼다면 그런 부분들을 명시해서 다시
질문해주시면,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지 없을지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후냥 님이 쓰신 글 :
: 현재 만들어놓은 프로그램이 빌더6 으로 만들었는데요.
: 2006으로 옮겨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그대로 옮겨서 사용할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그대로 쓸수 없으면 달리 바꿔주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
: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행복한 나날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