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 님이 쓰신 글 :
: 빌더로 넘어와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 책을 보던중 스레드에서
:
: void __fastcall TForm1::StartBtnClick(TObject *Sender)
: {
: TScreenThread *T;
: for (int i=0; i < 3; i++)
: T = new TScreenThread(i);
: }
:
: 이런식으로 스레드를 생성하는데 메모리 릭이 발생하지 않나요?
: 단순히 예제라서 이런식으로 해놓은건지....
: 아니면 자동으로 해제를 해주는건가요?
TScreenThread가 TThread 를 상속받는 함수겠군요.
TThread::FreeOnTerminate 프로퍼티 설정을 true로 하면 쓰레드 종료후에 자동 소멸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