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TE *m_ppBuff;
m_ppBuff = new BYTE [size.cy];
이렇게 하셔야 되는데.. 잠시 헛갈리신듯..
그럼, 좋은 오후되세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byte 로 동적 할당을 할려고 하는데요.. 잘안되서요...
:
: BYTE m_ppBuff;
: m_ppBuff = new BYTE*[size.cy];
:
: 이렇게 줬는데 아래와 같은 에러가 나오는군요.
: Undefined symbol 'DEBUG_NEW'
:
: 왜그럴까요? Byte 로 할당하기 위해서 include 시켜야 하는 헤더 파일이라도 있나요?
: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