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387] Re:[냉무]답변감사합니다.
우리 [] 920 읽음    2006-04-05 08:44
답변감사합니다.
불행하게도 저는 6.0 이군요. ㅜ.ㅜ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C++빌더2006에서는 됩니다.
: 그것도, 모든 라인에서 라인넘버가 나와서 눈이 어지럽게 하는 것이 아니라, 10라인 단위로만 나와서 보기가 좋습니다.
: 물론 현재 커서가 있는 라인도 라인넘버가 나옵니다. 2006 버전에서 작은 개선이지만 확실히 편리한 기능이죠.
:
:
: 우리 님이 쓰신 글 :
: : C++ Builder 에디터 창에서 Line Number 보이게할수없나요?
: :
: : 보통 에디터들보면 왼쪽에 현재 라인넘버가 나오자나요?
: :
: : 그런식으로 C++ Builder 에서도 라인텀버가 나오게 할 수 있나요?
: :
: : 궁금해서요.. 그런 기능을 지원안하는건가요?
: :
: :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

+ -

관련 글 리스트
44377 C++ Builder 에디터 창에서 Line Number 보이게할수없나요? 우리 1111 2006/04/04
44386     Re:C++ Builder 에디터 창에서 Line Number 보이게할수없나요? 박지훈.임프 1536 2006/04/05
44387         Re:[냉무]답변감사합니다. 우리 920 2006/04/05
44382     Re:C++ Builder 에디터 창에서 Line Number 보이게할수없나요? WARSHIP 1263 2006/04/04
44388         Re:[냉무] 답변감사합니다. 우리 1074 2006/04/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