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376] [질문] ICS Component에 대한 질문입니다.
zepirox [zepirox] 977 읽음    2006-04-04 15:58
안녕하세요.

간단한 메일 전송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요..
ICS Component를 사용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ICS Component 메일을 전송하는것까지는 됩니다.
근데 이 메일 보내는 단계를 Progress Bar로 보여 주고 싶단거죠..

FlatStyle의 TFlatGauge를 사용할려고 하는데요....

ProgressBar->MaxValue=
......
.....
ProgressBar->Prorgress++;
....
...


로 하고 있습니다.

근데 저기 MaxValue에 값을 넣어야 하는데, 그 값 구하는 법을 ICS에서는 모르겠네요..

소켓에다가 데이터를 보내고 넣는데...

현재 Email Data의(Base64 Encoding으로 했습니다)크기를 넣고 전송하는 버퍼 크기로 나눈값을 넣으면 될것도 같은데...파일 첨부가 있을경우에는 Encoding되고 난이후의 크기를 전혀 모르겠네요..
게시판 찾아보면, NMFTP인가..하는 ByteTotal 같은 프로퍼티도 없구요...
비슷한 예제나, 해결 방법 제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376 [질문] ICS Component에 대한 질문입니다. zepirox 977 2006/04/04
44396     Re:[자답] ICS Component에 대한 질문입니다. zepirox 989 2006/04/05
44397         Re:Re:궁금한게.... ^^ 박지훈.임프 937 2006/04/05
44403             Re:Re:Re:궁금한게.... ^^ zepirox 1183 2006/04/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