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심있는 답변 고맙습니다.
LoginPrompt 를 false로 하면,
Params Property에
USER 와 Password를 지정 해야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따로, User와 Password를 지정 하는것이-따로 지정할 수도 있겠지만- 아니라, Default로 이것이 지정 되어 있는거 같던데요..
제가 궁금한것은 Default User와 Password가 무엇인지 하는 것입니다.
다시한번, 부탁 드리겟습니다.
마린보이 님이 쓰신 글 :
: 먼저 Database 컴포넌트를 선택하고 Properties 에서 LoginPrompt= false 로 하고
: DataSource와 Table 컴포넌트와 연결하면 됩니다.
: 그래도 모르면 또 질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