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365] Re:Re:paradox 만든 다음에 PASSWORD가 뭐죠..
머슴.한석복 [han8783] 908 읽음    2006-04-04 10:06
관심있는 답변 고맙습니다.

LoginPrompt 를 false로 하면,
Params Property에
USER 와 Password를 지정 해야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따로, User와 Password를 지정 하는것이-따로 지정할 수도 있겠지만- 아니라, Default로 이것이 지정 되어 있는거 같던데요..

제가 궁금한것은 Default User와 Password가 무엇인지 하는 것입니다.
다시한번, 부탁 드리겟습니다.
마린보이 님이 쓰신 글 :
: 먼저 Database 컴포넌트를 선택하고 Properties 에서 LoginPrompt= false 로 하고
: DataSource와 Table 컴포넌트와 연결하면 됩니다.
: 그래도 모르면 또 질문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4349 paradox 만든 다음에 PASSWORD가 뭐죠.. 머슴.한석복 818 2006/04/03
44360     Re:paradox 만든 다음에 PASSWORD가 뭐죠.. 마린보이 781 2006/04/03
44365         Re:Re:paradox 만든 다음에 PASSWORD가 뭐죠.. 머슴.한석복 908 2006/04/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