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Visual 을 쓰다가 지금 빌더로 일을 하고 있는데요.
비주얼에서는 클래스와의 직렬화 동작을 위하여 Declare_serial 매크로를 사용하잔아요???
근데 빌더에서는 저 매크로에 관련된 사항이 없어서요..
지금 Tobject 를 상속받아 그것을 Seclare_serial 로 연결을 시켜서 Implement_serial 로 삽입하여 사용할려고 합니다.
물론 저건 visual 씨에서 쓰는 문법이고요.
저거랑 같게 구현을 할라면 빌더에서는 어떻게 사용을 하여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