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 되는데요?
return에 브레이크포인트를 잡았더니 Alt+F4를 누를 때마다 거기에 걸리는군요.
다른 부분에서 문제가 생기는 것을 잘못 오해하시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삼돌이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MainForm::WndProc(Messages::TMessage &Message)
: {
: if(Message.Msg == WM_SYSKEYDOWN && Message.WParam == VK_F4)
: {
: return 0;
: }
: else
: {
: TForm::WndProc(Message);
: }
: }
:
: 코드와 같이 ALT + F4로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것을 막아 보려고 했는데, 어쩐 일인지 Message 처리가 생각대로 되지 않더군요. 이론적으로 ALT + F4를 누르면 return으로 분기 타야 하는 것 아닌가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