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 전화하신 분이신가요...
UDP에서 송신은 되고 수신이 안된다는 얘기는 못들어봤는데요.
최소한의 샘플 소스를 만들어서 테스트해보시고 그래도 안되시면 그 샘플 소스를 첨부해서 다시 올려주시면 문제를
잡아드리겠습니다.
그럼...
comm 님이 쓰신 글 :
: XP에서 CB5.0 으로 UDP 통신시험하고 있습니다.
: 수신 이벤트가 안되네요. 송신은 잘되는데..
: sniff로 보면 수신패킷은 잘들어옵니다.
: 경험이 계신분이 많을것 같은데.. 제발 도와주세요.
: TCP는 아무 문제가 없는데.. 그리고 NMUDP에서 255.255.255.255 송신은 어떻게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