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326] Re:Re:TClientSocket을 쓰고 있는데요..
skjoon [skjoon] 1356 읽음    2006-03-30 18:37
^^;;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럴수도 있겠군요.. 문제는 그걸 제때 확인을 하는 방법인데..
하루종일 모니터를 보고 있으면 좋겠지만 상황이 그러지 못해서요..

통신서버에서 소켓을 끊은 시점을 알 수 있으니까 그 때 cpu의 상태를 확인하면 될 것같은데..
혹시 데몬이 돌고 있는 상황이나 cpu 점유율 같은걸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시면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도 검색을 해서 방법을 찾아봐야겠습니다.

Mir 님이 쓰신 글 :
: 윈도우 2003 이라면 혹 그시간에 데몬이 돌고 있는건 아닌지 체크를 해보시면 될듯합니다.
:
: 예를 들어 cpu의 부하가 그 시간에 풀로 차서 프로그램이 돌 여유가 없어서 프로그램이 죽는것이 아니고 피씨자체가
: 잠깐동안 멈춘거라면 이해가 갈수 있으니가요.. ^^
:
: 초보가 초보다운 답변을 ㅋㅋ

+ -

관련 글 리스트
44311 TClientSocket을 쓰고 있는데요.. skjoon 1153 2006/03/29
44327     Re:TClientSocket을 쓰고 있는데요.. 정재만 1085 2006/03/30
44318     Re:TClientSocket을 쓰고 있는데요.. Mir 1008 2006/03/30
44326         Re:Re:TClientSocket을 쓰고 있는데요.. skjoon 1356 2006/03/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