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럴수도 있겠군요.. 문제는 그걸 제때 확인을 하는 방법인데..
하루종일 모니터를 보고 있으면 좋겠지만 상황이 그러지 못해서요..
통신서버에서 소켓을 끊은 시점을 알 수 있으니까 그 때 cpu의 상태를 확인하면 될 것같은데..
혹시 데몬이 돌고 있는 상황이나 cpu 점유율 같은걸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시면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도 검색을 해서 방법을 찾아봐야겠습니다.
Mir 님이 쓰신 글 :
: 윈도우 2003 이라면 혹 그시간에 데몬이 돌고 있는건 아닌지 체크를 해보시면 될듯합니다.
:
: 예를 들어 cpu의 부하가 그 시간에 풀로 차서 프로그램이 돌 여유가 없어서 프로그램이 죽는것이 아니고 피씨자체가
: 잠깐동안 멈춘거라면 이해가 갈수 있으니가요.. ^^
:
: 초보가 초보다운 답변을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