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보니.^0^m 님이 쓰신 글 :
: ㅎㅎ 드디어 저도 2006을 써봤습니다.
:
: 지금 포팅중인데;; 코드 템플릿 기능이 궁금해서 질문요
:
: 이전버전의 경우 ctrl + j 하면 창이 나오고 유용하게 사용했거든요
:
: 2006에선 tool palette 의 other files 에서 xml 형태로 템플릿을 만들긴 만들었는데
:
: 어케 이놈들을 소환(?)하는지 알려 주십쇼.
:
: 제가 코딩이 느려 이 기능을 잘 쓰거든요.
xml 코드중 code language="" 를 code language="C" 로 하면 Builder용 코드 템플릿으로 추가되는거 같더군요.
code language="Delphi" 로 하면 델파이용 으로 추가되는듯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