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BCB 6로 영상처리를 해볼려고 하는 학생입니다.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완전 초짜입니다.
openCV 라이버러리를 사용해서 창만들고 캠에서 받은 영상을 띄우는데는 성공했는데요
이 방법 말고 캠에서 받은 영상을 panel에서 출력을 해보고싶습니다.
완전초짜이다 보니 아무것도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 한 수 가르쳐 주십시요
아래는 openCV를 써서 창으로 캠 영상을 출력하는 방법입니다.
void __fastcall TForm1::Button3Click(TObject *Sender)
{
CvCapture *capture= cvCaptureFromCAM(0);
IplImage *frame, *frame_copy = 0; // 동영상 파일 읽기
cvNamedWindow("Origin", 1);
while(1) {
cvGrabFrame( capture );
frame = cvRetrieveFrame( capture );
cvShowImage( "Origin", frame );
if (cvWaitKey(10) >= 0)
break;
}
cvReleaseImage(&frame_copy);
cvReleaseCapture(&captur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