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233] Re:숙제는 혼자힘으로 -_-
금목암 [iconms1] 792 읽음    2006-03-23 10:22
김윤동.제라툴 님이 쓰신 글 :
: 완전 OTL -_-
:
: 형입김 님이 쓰신 글 :
: : 4. 다음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어떤 결과가 출력되는가?
: : 
: : #include <stdio.h>
: : #define A 100
: :
: :
: : main(){
: :        int a;
: :        int b;
: :        a = A + 20;
: :        b = a + 50;
: :        a = a + b;
: :        prontf("%d",a);  <----printf 
: : }
: :
: : 5. 아래 프로그램에서 틀린 부분을 모두 찾아내시오.
: : #include <stdio.h>
: : Main{}
: : (
: : 
: :     int a;
: :     int b;
: :     int c; d;
: :     a = 5;
: :     b = 3;
: :     c = a + b;
: :     d = c * 3;
: :     printf("%d %d\n",a,d);
: : )
: :
: : 휴....이게끝이에요..부탁점드릴게요
: : 그리구 \ < 역슬러쉬에용

+ -

관련 글 리스트
44195 2개더 ㅠ.ㅠ... 형입김 876 2006/03/21
44202     Re:2개더 ㅠ.ㅠ... BloodWolf 824 2006/03/21
44200     숙제는 혼자힘으로 -_- 김윤동.제라툴 807 2006/03/21
44233         Re:숙제는 혼자힘으로 -_- 금목암 792 2006/03/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