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226] Visual Basic 으로 Control 만들어서 Builder에 Import 하는 방법은?
장성호 [nasilso] 1264 읽음    2006-03-22 19:16
어떻게 하면 되죠?

환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경]
Visual Basic 6.0
C++Builder 6.0

[작업내용]

< OCX만들기>
1. VB에서 ActiveX  Control로 New Project 했습니다.
2. VB Control Design 에 Button 하나 올려 놓았습니다.
3. Button Click 아래와 같이 coding 했습니다.
//-----------------------------
Private Sub Command1_Click()
    MsgBox "vb control"
End Sub
//-----------------------------
4. VB 메뉴 에서 OCX 만들기를 클릭하여 Project1.ocx 라는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BCB에 ocx Import 하기>

5. 그런 다음  BCB에서 Component->Import ActiveX Control 을 클릭했습니다.
6. Add 버튼을 클릭하여 VB에서 만든 Project1.ocx 파일을 선택해 주었습니다.
     그러니  ocx 가 리스트에 Project1 (Version 1.0) 이라는 이름으로 추가되었습니다.
7.  Project1 (Version 1.0)을 선택하니 classname 은 TUserControl1이었습니다.
     파렛트는 ActiveX 로 했습니다.
8. Install 을 클릭하니 Package Name을 설정 dialog 가 나오는데
    Into new package탭을 선택하여 VBControl.bpk 로 이름을 적었습니다.
   (Description은 쓰지 않음)
9. 그런데 그렇게 Package를 만들면

아래와 같이  Project1_ocx.cpp 파일에 아무내용이 없습니다.                  ----- 문제

Install 하면 Install 되는데 파렛트에  Control이 나타나지 않습니니다.

namespace Project1_tlb
{

};     // namespace Project1_tlb

무슨 문제가 있는지요?

꼭좀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226 Visual Basic 으로 Control 만들어서 Builder에 Import 하는 방법은? 장성호 1264 2006/03/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