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dows XP 환경이라는 전제에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Non-uincode를 지원하기 위해서는 XP를 위한 랭퀴지팩이 있습니다.
영어는 기본 언어이므로 설치할 필요가 없겠지만, 서유럽 언어나 아시아 언어를 지원하기 위해서는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만, 유니코드를 사용하시면 리치에디터가 유니코드를 지원하는지만 알아보시면 됩니다.
(Tnt component를 사용하시면 될 겁니다.)
입력을 추가 하시려면,
작업표시줄>언어바에서 오른쪽버튼>설정>텍스트 서비스 및 입력언어>설치된 서비스>추가
즐거운 하루 되세요.
즐겁게~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늘 얻어가기만 하네요..
: 리치에디터에서 프랑스어/독일어/스페인어.. 입력이 가능한가요?
: (아니면 다른 에디터박스도 괜찮습니다.)
:
: Imemode..에보니 일본어랑 중국어는 되는것 같은데,
: 다른 언어 지원은 안되나요?
:
: 된다면 적용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