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211] Re:CBuilder5 를 BDS로 컨버젼 하는 과정에서 알수 없는 에러가 나네요.
박지훈.임프 [cbuilder] 896 읽음    2006-03-21 18:36
한석복님이 답답하신 것처럼 제가 보기에도 말씀만 들어서는 알 수가 없네요.
호출하는 exe 소스와 호출되는 dll의 소스에서 민감한 부분들을 다 빼고, 최소한의 코드만 남긴 채로 테스트해보시구요.
그래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압축해서 올려주세요. 직접 디버깅해보고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그럼...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어플리케이션 구조는
: 실행파일은 DLL로 작성을 하고,
: 이 DLL을 Exe로 작성된 Application에서 Loading 하는 구조인데요.
:
: Builder 5에서는 전혀 문제 없이 실행이 되는데, 이게 BDS에서 돌리기만 하면 프로그램이 시작도 하기 전에 죽어 버리는데.. 죽는 시점이
:
: WinMain에서, Application->Initialize에 Break Point를 걸어도 안걸리고 그냥 죽어 버리네요...쩝..
:
: 혹시나,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이 있으시거나,
: 이런 경우 어떻게들 디버깅 하는지
: 아시는분 좀 도움좀 주세요.
: 휴~ 컨버젼 쉬울줄 알았더니 쉽지 않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4209 CBuilder5 를 BDS로 컨버젼 하는 과정에서 알수 없는 에러가 나네요. 머슴.한석복 770 2006/03/21
44211     Re:CBuilder5 를 BDS로 컨버젼 하는 과정에서 알수 없는 에러가 나네요. 박지훈.임프 896 2006/03/21
44217         Re:Re:CBuilder5 를 BDS로 컨버젼 하는 과정에서 알수 없는 에러가 나네요. 머슴.한석복 780 2006/03/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