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마다 도배를 해놓으셨던데..
내용을 보니..
터보씨와는 큰 상관없이...
내용만 보고서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찾아내는 것입니다.
이정도면 충분히 책찾아보면서 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형입김 님이 쓰신 글 :
: 터보c++ 를 이용해서 하는건데;;
:
: 1.밑변의 길이가 20, 높이가 25인 직사각형의 넓이를 구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
:
: 위에꺼랑..
:
: 2.다음 프로그램에서 잘못된 부분을 수정하시오.
:
: #inclubde <stdio.h>
: main()
: {
: int 1data;
: int 2data;
: int final_data;
: 1data = 3;
: 2data = 5;
: final_data = 1data + 2data;
: printf("Data : %d\n",final+data);
: }
:
: 3. 다음 프로그램에서 논리상 잘못된 부분은 ?
: 터보c++ 를 이용해서 하는건데;;
:
: 1 #inclubde <stdio.h>
: main()
: {
: int a, b, c;
: b = 5;
: c - a + b;
: printf(" c = %d=n",c);
: }
:
:
: 휴..집에서 하고싶은데... 프로그램이 안깔려요;; ㅠ.ㅠ.. xp인데 3.1버전받으니깐 오류뜨고... 부탁점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