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74] Re:고수님들에게 질문 드리겠습니다.VB와의 호환성에 대해서...
박지훈.임프 [cbuilder] 772 읽음    2006-03-18 18:53
전혀 불가능합니다.
VB와 C++빌더는 완전히 다른 언어이고 오브젝트 수준에서조차 호환이 안됩니다.
어느 정도의 연동이라도 시키려면, 소스를 수정해서 VB쪽이나 C++빌더쪽 둘 중 하나를 액티브X로 만들어서 다른쪽에서
호출시켜주는 방법이 최선일 겁니다.

그럼...


쏘세지 님이 쓰신 글 :
: 볼랜도C++빌더랑 VB가 호환 될수 있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지금 현재 VB로 특정업무로 되어진 프로그램(A라고 하겠습니다)이 있고 볼랜도C++빌더로 또 다른 특저업무로 되어진 프로그램(B라고 하겠습니다)이 있습니다.
: 그런데 현재 A에서 B의 특정부분을 사용해야 되고 B에서도 A부분의 특정부분을 사용해야 됩니다.
: 가능한 일인지 우선 질문드리고 싶구여 가능하다면 가능한 범위가 구체적으로 어떤부분까지 호환성이
: 이루어지며 그방법은 어떤것인지 참고할만한 문서라도 있으시면 대답좀 부탁드립니다.
: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 주말또한 잘 보내세여~~

+ -

관련 글 리스트
44158 고수님들에게 질문 드리겠습니다.VB와의 호환성에 대해서... 쏘세지 733 2006/03/17
44174     Re:고수님들에게 질문 드리겠습니다.VB와의 호환성에 대해서... 박지훈.임프 772 2006/03/18
44177         Re:Re:고수님들에게 질문 드리겠습니다.VB와의 호환성에 대해서... 쏘세지 705 2006/03/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