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켓 통신 등으로 블로킹이 되면 당연히 디폴트(메인) 쓰레드의 동작이 일시 정지됩니다.
그래서 타이머 메시지(WM_TIMER)를 처리할 수 없게 되는 겁니다.
방법은 블로킹되는 동작(여기서는 소켓 통신)을 별도의 쓰레드로 빼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럼...
김도훈 님이 쓰신 글 :
: 텍스트 박스에 시간이 출력 되는 것을 하려고 하는데
: Ontimer 에서 text1->text=FormatDateTime();
: 이렇게 했습니다..
: 시간은 잘 움직이는데 다른 것이 동작 되고 특시 소켓통신을 할때 블럭을 걸었더니 시간이 1초씩이 아니고
: 2초씩 변할 때도 있고 하네요...
: text1->Update() 를 사용 해도 안되는데 실시간으로 변하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부탁드립니다.....좋은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