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예전에도 이런 질문을 드렸었는데 아직 답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빌더 6에 Cport 3.0을 사용하고 있는데..
포트를 여러개 열먼 포트는 열리나 통신이 되지 않습니다.
급해서 ApdPort를 이용했는데...
이넘이 포트로 데이터가 계속 들어오고 그로 인해 인터럽트가 계속 발생하는 상황에서 포트를 닫거나 프로그램을 종료시키니 무한 루프에 빠지면서 메모리를 계속 잡아 먹더군요... ㅡ.ㅡ;
CPort가 더 쓰기 편한데...
포트 두 개 이상은 동시에 쓰지 못하니 답답할 따름입니다.
혹시 이와 같은 문제를 경험하셨거나 해결하신 분 안계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