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질문 님이 쓰신 글 :
: DBGrid 를 사용하여서 디비에 있는 데이터를 출력을 하였습니다.
: 여기에서 출력된 데이터 하나의 값을 클릭하면 그 값을 다른 폼으로 보낼려고 합니다.
:
: 클릭했을때 선택된 cell 의 값을 어떻게 가져올수가 있나요?
:
: 즐거운 하루되세요.
Grid의 OnSelectCell 함수를 오버라이드 하시면 될껍니다.
void __fastcall TMainForm::MyGridSelectCell(
TObject *Sender, int ACol, int ARow, bool &CanSelect)
{
AnsiString select_string=MyGrid->CellsACol][ARow];
int select_value=MyGrid->Cells[ACol][ARow].ToInt();
//...
}
//---------------------------------------------------------------------------
아니면, 아무데서나 다음과 같이 접근하셔도..
{
//...
AnsiString select_string=MyGrid->Cells[MyGrid->Col][MyGrid->Row];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