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답입니다.
ActionManager 에서 Action 을 추가 한후 추가된 action item 을 TActionMainMenuBar 에 drag & drop 해 주면 되네요. 이렇게 간단한걸 허허...
즐프 하십시오.
가보자 님이 쓰신 글 :
: TActionMainMenuBar 를 사용해서 메뉴를 멋지게 만들고 싶은데 개발자 노트나 도움말을 읽어 봐도 도무지 감이 오질 않습니다.
: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합니다.
: 기존 메뉴 콤퍼넌트를 이용하니 창위에 붙어서 다른 곳으로 이동 조차 불가능 하더군요.
: 그래서 TActionMainMenuBar 를 사용하고 싶은데 위치는 잡았는데 도무지 메뉴 항목 입력 조차도 하지 못하고 있어요.
: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