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컴퓨터에 엑셀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성희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을 개발해서 배포까지 완료 되었습니다.
:
: 여러대의 컴퓨터에 설치를 완료하고 프로그램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
: 그런데 한대의 컴퓨터에서만 액셀변환을 할려고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
: 에러메세지는 "Excel OLE server not found" 가 발생합니다.
:
: 다른 컴퓨터에서는 액셀변환이 이상없이 잘 진행됩니다.
:
: 왠지 질문이 너무 막연해 보이는데 더 부연설명하기가 애매하네요
: 혹시 필요하신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다시 질문 올리겠습니다.
:
: 그럼 여러 고수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