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26] Re:Re: 어떻게 하면 될까요?
빨콩 [] 1008 읽음    2006-03-15 14:26
제가 초보자라서 쓰레스를 생성해서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데 알려주심 안될까요?

FileOpen이라는 함수 안에서 쓰레스가 생성이  되어 FileLineSend 라는 함수를 실행하고 싶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라스코니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이 다운되는 것이 아니고,,,,  ACK 받는 동안 프로그램이 프리징(freezing)되는 것 같네요.
:
: 시리얼 포트에 관한 것을 쓰레드로 만들어서 돌려 보세요.
:
:
:
: 빨콩 님이 쓰신 글 :
: : 초보자인데 해결을 못 하겠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 :
: : 파일에서 한 라인씩 읽어서 시리얼 포트를 통해 내보내고 ACK를 받습니다.
: :
: : 제대로 ACK를 받았다면 리스트박스에 뿌려줍니다.
: :
: : 그런데 이런 과정을 진행하는 동안 프로그램이 다운이 됩니다.
: :
: : 마지막 ACK가 다 오고 나서야 프로그램이 다시 살아나요.
: :
: :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 :
: : 컴포넌트 ApdComPort를 통해서 시리얼 통신을 하고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114 시리얼 통신을 하는데요...프로그램이 다운되요. 빨콩 950 2006/03/14
44116     Re:시리얼 통신을 하는데요...프로그램이 다운되요. 라스코니 1135 2006/03/15
44126         Re:Re: 어떻게 하면 될까요? 빨콩 1008 2006/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