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초보자라서 쓰레스를 생성해서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데 알려주심 안될까요?
FileOpen이라는 함수 안에서 쓰레스가 생성이 되어 FileLineSend 라는 함수를 실행하고 싶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라스코니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이 다운되는 것이 아니고,,,, ACK 받는 동안 프로그램이 프리징(freezing)되는 것 같네요.
:
: 시리얼 포트에 관한 것을 쓰레드로 만들어서 돌려 보세요.
:
:
:
: 빨콩 님이 쓰신 글 :
: : 초보자인데 해결을 못 하겠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 :
: : 파일에서 한 라인씩 읽어서 시리얼 포트를 통해 내보내고 ACK를 받습니다.
: :
: : 제대로 ACK를 받았다면 리스트박스에 뿌려줍니다.
: :
: : 그런데 이런 과정을 진행하는 동안 프로그램이 다운이 됩니다.
: :
: : 마지막 ACK가 다 오고 나서야 프로그램이 다시 살아나요.
: :
: :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 :
: : 컴포넌트 ApdComPort를 통해서 시리얼 통신을 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