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망치 님이 쓰신 글 :
: 크앙 님이 쓰신 글 :
: : Image32->Bitmap->Canvas로 선과 도형을 그렸었는데 확대축소할경우 마우스포인터가 맞질않아서
: :
: : Image32->Canvas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것을 사용하니까 확대축소를 하거나 하면
: :
: : 그림이 지워지게 됩니다. 이것을 어떻게 막는 방법이나 아니면 다시 그려지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
: : 부탁드립니다.
: :
: : 알려주시는 분에게 행운이 깃들기바랍니다.
:
: 미리 Bitmap을 생성해서 그리는 것을 미리 하고 paint함수에서 bitmap을 canvas에 그리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