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RSHIP 님이 쓰신 글 :
: haejuk85 님이 쓰신 글 :
: : 그림판을 만들어 놓고 형광펜 효과를 pmMask로 했습니다.
: : 그러다가 다시 펜으로 글을 쓰는데 형광펜효과가 그대로 남게 되는것입니다.
: : 다시 원래대로 돌리려고 pmNotMask로 했는데 오히려 색이 변하게 되었습니다.
: : 그냥 선도 점으로 찍히게 되고;;;
: : 원래의 기본값으로 돌리는 방법이 무엇인가요???
:
: 아마 TPen->Mode 의 기본값은 pmCopy 일겁니다.
: ^^ 그럼 좋은하루 보내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아주 잘 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꼭 행복하셔야 됩니다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