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일단 오늘 새벽안으로 끝날 것 같습니다. 제가 하는 프로젝트 이제 얼마 안남았군요!+ㅆ +
음 다름이 아니라 제가 DataBaseName을 첫번째 폼 생성시에 넣으려고 했습니다.
db파일이 그 실행파일의 폴더 안에 있어서
Table1->DataBaseName=ExtractFilePath(Application->ExeName);
으로 했더니 안되더군요
보아하니 맨 뒤에 "\"때문이더군요 ㄱ-
그래서 이 문자를 지우려고
StringReplace(buff,"\\","",TReplaceFlags() << rfReplaceAll);
이걸 했다가 '\'가 다 없어지더군요 ㄱ-; 그래서 계속 생각해보아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 올린거죠 ㅋㅋ
참신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