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에서 값을 읽어서 화면에 보여주어야되는데요.
col : 7
row : 3000
정도 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ExcelWorksheet->Cells->get_Item((TVariant)i, (TVariant)1);
이런식으로 for 루프를 3000번 돌려서 읽어들이면 시간이 무지 오래 걸리더라구요 ㅡㅡ;;; 한 20초 이상..
그래서 클립보드에 복사해서 읽으면 빠르다는 것 같아서요..
그런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ㅠ.ㅠ
고수님들 돋와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