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송계범이라고 합니다.
고수님들의 경륜을 빌리고자 합니다.
빌더6를 이용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다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빌더5로
프로젝트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프로제트 파일을 만들고 기존 빌더6에서 만들어진 dfm,h,cpp 파일을
빌더5에서 로드 하여 사용할려 하니 dfm 폼이 정상적으로 읽혀지지 않습니다.
이를 쉽게 변경해서 읽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하여
문의 드립니다.
혹시 이와 같은 경우에 쉽게 문제를 해결하신 분이 있다면 여기 계시판이나
저희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