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022] Re:물어 보기 정말 민망 하게 쉬운건데
WARSHIP [warship] 996 읽음    2006-03-09 13:03
김도훈 님이 쓰신 글 :
: 외랑님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file 메뉴를 그렇게 쉽게 만드는 방법이 있었군요....
: 그런데 제가 글을 잘못 써서....-_ㅜ
: file 메뉴 만드는 거 까지는 맞느데....메뉴의 글씨 앞에 아이콘이 들어 가는 것이 아니고
: 그림처럼 툴바가 만들어 지는 것을 하고 싶네요...
: 몇일 째 하고 잇는데 툴바가 제대로 안 만들어 지네요...
: 그림처럼 세가지 모양(new ,save, load)만 있으면 되는데...방법좀 알려주세요....
:
: 그럼 다들 즐 ~~~ 프

컴포넌트 팔레트에서
Win32->ToolBar 라는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폼 위에 배치하시구요

ToolBar 컨트롤 위에서 컨텍스트메뉴를 띄우시면
New Button,New Seperator 라는메뉴가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도훈님이 원하시는 버튼들이 생길겁니다.
버튼에 들어가는 이미지는 따로 이미지리스트를 폼에 올려놓으시고
인덱스만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 -

관련 글 리스트
44021 물어 보기 정말 민망 하게 쉬운건데 김도훈 888 2006/03/09
44022     Re:물어 보기 정말 민망 하게 쉬운건데 WARSHIP 996 2006/03/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