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다운받아서 설치한 후 Component->Install Package..에서보면 설치 된걸로 나옵니다.
컴포넌트들도 보이구요.
그런데, C++Builder의 Tool Palette에서 보면 컴포넌트가 보이질 않습니다.
혹시나 해서 델파이에서 보니깐 Tool Palette에 컴포넌트들이 보이네요..
C++Builder에선 사용이 안되는겁니까?..
사용 안된다면 왜 굳이 Install Package에 보이게 되는건지요...흠..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