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리바람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SQL은 MS-SQL 사용하는거 맞습니다.
그리고 연결은 ODBC를 사용하여 연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아직 SQL은 많이 부족해서 원인 파악이 정확히 않되고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해결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죄송하지만 좀더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DBMS를 뭘 사용하시는지 모르지만,
: MS SQL Server에 BDE를 사용하신다고 생각하고 답변 드립니다.
:
: BDE의 Connection Timeout을 아래와 같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 Configuration tab->Drivers->Native->MSSQL->Connect Timeout
:
: 권장사항이지만 가능하시면,
: 최소 Delphi6나 C++Builder6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BDE SQL Links보다 MS ADO를 사용하시면 이런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이성희 님이 쓰신 글 :
: :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
: : 일단 소수의 사용자가 접속해서 프로그램을 사용중일때는 발생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 : 사용자수가 많아지고 특히 "INSERT,UPDATE"작업이 많아지면 더욱 자주 발생하는거 같습니다.
: :
: : 처음엔 쿼리 수행속도가 현저히 느려지고 나중엔 에러가 발생하면서 실행되지가 않습니다.
: : 오류메세지 "Lock Time Out SQL Server Connection timed Out" 발생합니다.
: :
: : 프로그램 사용 빈도수가 많이 늘어나서 빨리 해결해야 하는데 정확한 원인 파악이 어렵습니다.
: :
: : 혹시 SQL 설정을 제가 잘 못 한것은 아닌지 이런 문제점을 해결 방법이나 원인을 알고 계시면
: : 많은 조언및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 :
: :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