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988] Re:TIniFile *ini;
신원진.키란디아 [kyrandia] 1454 읽음    2006-03-08 10:41
IniFiles 를 Include 하셨나요?
에러를 보니 Include 안해주신것 같은데요.
#include <vcl.h> 아래에 #include <IniFiles.hpp> 추가해 주세요.


김성준 님이 쓰신 글 :
: 귀신이 곡할 노릇입니다.
:
: 예전에도 TIniFile *ini;이걸 써본적이 있는데요..
:
: 그댄 잘 됐는데
:
: 이번에 다른 프로그램 짜면서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
:
:     TIniFile *ini;
: }
:
: 이렇게만 해도
:
: [C++ Error] Auto.cpp(120): E2451 Undefined symbol 'TIniFile'
: [C++ Error] Auto.cpp(120): E2451 Undefined symbol 'ini'
: 이런 오류가 발생하네요
:
: 이전 프로그램을 다시 컴파일 하면 이상이 없구요..
:
: 새 파일 생성해서 달랑 저것만 넣어도 오류가 발생하네요..
:
: 초보자의 답답함을 풀어주세요 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43986 TIniFile *ini; 김성준 1369 2006/03/08
43988     Re:TIniFile *ini; 신원진.키란디아 1454 2006/03/08
43987     Re:TIniFile *ini; 외랑 2633 2006/03/08
43989         Re:네 두분 다 감사 드립니다. 김성준 1108 2006/03/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