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문서 게시판의... 에보니님이 쓰신 ADO Programming 강의를 한번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원하시는 내용이 다 있습니다.
더불어 자료실에 임문환님이 올리신 "C++Builder 및 Turbo-C/BorlandC++ 게시판 오프라인 검색 프로그램"을 참고하시면 금상첨화겠네요..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243
그럼, 좋은 밤 되세요..
김성준 님이 쓰신 글 :
: DBGrid를 쓰고 싶은데요
:
: 이걸 MS Access data를 읽어들여서 부리고 싶습니다.
:
: DataSource를 폼에 넣는건 알겠는데
:
: 이놈 말고도 DataSet을 넣어야 한다고 하는데
:
: 어떤걸 넣어야 하는지
:
: 실행파일과 같은 폴더내에 data.mdb란 파일이 있을때 이것을 연결하려면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ㅜ.ㅜ
:
: 서버나 sql쿼리 이런건 사용 안하고 가장 간단하게 구현할 생각입니다.
:
: BDS2006 사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