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979] Re:DB 기초 질문 좀 드립니다..
smleelms [smleelms] 1025 읽음    2006-03-07 22:33
강좌/문서 게시판의... 에보니님이 쓰신 ADO Programming 강의를 한번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원하시는 내용이 다 있습니다.

더불어 자료실에 임문환님이 올리신 "C++Builder 및 Turbo-C/BorlandC++ 게시판 오프라인 검색 프로그램"을 참고하시면 금상첨화겠네요..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243

그럼, 좋은 밤 되세요..

김성준 님이 쓰신 글 :
: DBGrid를 쓰고 싶은데요
:
: 이걸 MS Access data를 읽어들여서 부리고 싶습니다.
:
: DataSource를 폼에 넣는건 알겠는데
:
: 이놈 말고도 DataSet을 넣어야 한다고 하는데
:
: 어떤걸 넣어야 하는지
:
: 실행파일과 같은 폴더내에 data.mdb란 파일이 있을때 이것을 연결하려면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ㅜ.ㅜ
:
: 서버나 sql쿼리 이런건 사용 안하고 가장 간단하게 구현할 생각입니다.
:
: BDS2006 사용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974 DB 기초 질문 좀 드립니다.. 김성준 1075 2006/03/07
43979     Re:DB 기초 질문 좀 드립니다.. smleelms 1025 2006/03/07
43992         Re:Re:DB 기초 질문 좀 드립니다.. 김성준 846 2006/03/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